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주요 SNS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7월 인스타그램 앱 사용자 수는 2,554만 명으로 주요 SNS 앱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그 뒤로 밴드 1,862만 명, 페이스북 827만 명, X 714만 명, 틱톡 710만 명, 스레드 382만 명 순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주요 SNS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7월 인스타그램 앱 사용자 수는 2,554만 명으로 주요 SNS 앱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그 뒤로 밴드 1,862만 명, 페이스북 827만 명, X 714만 명, 틱톡 710만 명, 스레드 382만 명 순이었다.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