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자회사 스노우는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의 지분 전량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매도한다고 발표했다. 어뮤즈는 2017년 설립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연매출 368억원을 기록했다. 스노우는 어뮤즈의 글로벌 성장을 위해 신세계인터내셔날과의 협력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어뮤즈는 MZ세대의 지지를 받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16 10:29
좋아요 1
조회수 290
댓글 1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는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의 지분 전량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매도한다고 발표했다. 어뮤즈는 2017년 설립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연매출 368억원을 기록했다. 스노우는 어뮤즈의 글로벌 성장을 위해 신세계인터내셔날과의 협력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어뮤즈는 MZ세대의 지지를 받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