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광고회사 "런랩(RUNLAB)"이 자회사로 콘텐츠 광고회사 "스튜디오런(STUDIO RUN)"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런(STUDIO RUN)은 '전략이 있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기업의 브랜디드 콘텐츠, 오리지널 콘텐츠, 콘텐츠 PPL 등 소비자에게 콘텐츠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새로운 개념의 "콘텐츠 광고회사"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광고회사 "런랩(RUNLAB)"이 자회사로 콘텐츠 광고회사 "스튜디오런(STUDIO RUN)"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런(STUDIO RUN)은 '전략이 있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기업의 브랜디드 콘텐츠, 오리지널 콘텐츠, 콘텐츠 PPL 등 소비자에게 콘텐츠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새로운 개념의 "콘텐츠 광고회사"이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