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기후변화 알림 모닝콜

2024.08.13 08:2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46

댓글 0

Climate wake up call (출처 musebyclio)
Climate wake up call (출처 musebyclio)

광고회사 코넷(Cornett)의 ECD 휘트 힐러(Whit Hiler)는 기후 변화의 심각성을 깨닫고, 기후변화 경고음(wake-up call)을 사용할 매체로 호텔 모닝콜 서비스(wake-up call)를 선택했다. 휘트 힐러는 "자연재해가 기후변화의 위기를 촉구하는 경고라는 기사를 본 뒤 호텔이 (경고를) 어메니티로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호텔의 모닝콜 서비스가 이전처럼 인기 있는 서비스가 아님을 알고 있지만,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이제는 구식이 된 매체에 새 삶을 주는 것을 좋아한다"라고 기획 의도를 말했다.

힐러는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파트너를 찾고자 노력했고, QuinnPR을 통해 마르셀 호텔(Hotel Marcel)과 파트너십을 맺고 계획을 실행할 수 있었다. 힐러는 "아이디어를 생각하고 제작한 뒤 관광 및 숙박 관련 클라이언트를 다수 보유한 QuinnPR에 이를 실현할 있는 파트너를 문의했다. QuinnPR은 기후 모닝콜 아이디어를 좋아했고, 이를 마르셀 호텔과 공유했다"라고 진행 과정을 설명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