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비디오 광고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우

2024.08.13 08:1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34

댓글 0

광고는 브랜드가 눈에 띄고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다. 특히 비디오 광고는 브랜드가 전 세계적으로 수천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다. 그러나 광고에 돈을 쓴다고 해서 긍정적인 반응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 다음은 시빅사이언스가 공유한 내용이다.


미국인들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인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비디오 광고를 본 적이 있다고 얼마나 자주 말할까?

시빅사이언스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절반 가까이(48%)가 지난 6개월 동안 적어도 한 번 이상의 TV나 비디오 광고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의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답했다.

비디오 광고는 코드 커터들 사이에서 부정적인 의견으로 바꿀 가능성이 더 높다. 스트리머의 55%는 적어도 하나의 광고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부정적인 방식으로 바꾸었다고 말했고, 그중 25%는 '많은' 광고가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반면, 코드를 끊는 데 관심이 없는 사람들(여전히 케이블이나 위성 TV를 시청하는 사람들)의 3분의 2는 최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 광고가 없다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