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브랜드가 눈에 띄고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다. 특히 비디오 광고는 브랜드가 전 세계적으로 수천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다. 그러나 광고에 돈을 쓴다고 해서 긍정적인 반응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 다음은 시빅사이언스가 공유한 내용이다.
미국인들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인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비디오 광고를 본 적이 있다고 얼마나 자주 말할까?
시빅사이언스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절반 가까이(48%)가 지난 6개월 동안 적어도 한 번 이상의 TV나 비디오 광고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의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답했다.
비디오 광고는 코드 커터들 사이에서 부정적인 의견으로 바꿀 가능성이 더 높다. 스트리머의 55%는 적어도 하나의 광고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부정적인 방식으로 바꾸었다고 말했고, 그중 25%는 '많은' 광고가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반면, 코드를 끊는 데 관심이 없는 사람들(여전히 케이블이나 위성 TV를 시청하는 사람들)의 3분의 2는 최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 광고가 없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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