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모바일게임 마케팅 플랫폼 공개
티켓몬스터가 새로운 게임마케팅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티켓몬스터의 이용 고객중 여성의 비율이 63%점을 노려 접근성을 이용한 여성유저를 끌어들이기 위한 목적으로 보입니다.
보상방식도 보상형 CPI 방식이 아닌 비보상형 CPI를 선택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03 08:00
좋아요 0
조회수 2,228
댓글 0
티켓몬스터가 새로운 게임마케팅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티켓몬스터의 이용 고객중 여성의 비율이 63%점을 노려 접근성을 이용한 여성유저를 끌어들이기 위한 목적으로 보입니다.
보상방식도 보상형 CPI 방식이 아닌 비보상형 CPI를 선택했습니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