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시니어 세대는 단순히 온라인 콘텐츠를 많이 소비하는 것을 넘어서, 콘텐츠 생산의 적극적인 주체가 되고 있다.
한국리서치 및 모바일 인덱스 조사에 따르면 A세대 60% 이상이 주 4일 이상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었으며, 유튜브 앱 일간 사용 시간도 2030세대와 유사하게 나타났다 A세대는 콘텐츠 소비에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시니어 세대는 단순히 온라인 콘텐츠를 많이 소비하는 것을 넘어서, 콘텐츠 생산의 적극적인 주체가 되고 있다.
한국리서치 및 모바일 인덱스 조사에 따르면 A세대 60% 이상이 주 4일 이상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었으며, 유튜브 앱 일간 사용 시간도 2030세대와 유사하게 나타났다 A세대는 콘텐츠 소비에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