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시니어 세대는 단순히 온라인 콘텐츠를 많이 소비하는 것을 넘어서, 콘텐츠 생산의 적극적인 주체가 되고 있다.
한국리서치 및 모바일 인덱스 조사에 따르면 A세대 60% 이상이 주 4일 이상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었으며, 유튜브 앱 일간 사용 시간도 2030세대와 유사하게 나타났다 A세대는 콘텐츠 소비에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시니어 세대는 단순히 온라인 콘텐츠를 많이 소비하는 것을 넘어서, 콘텐츠 생산의 적극적인 주체가 되고 있다.
한국리서치 및 모바일 인덱스 조사에 따르면 A세대 60% 이상이 주 4일 이상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었으며, 유튜브 앱 일간 사용 시간도 2030세대와 유사하게 나타났다 A세대는 콘텐츠 소비에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