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를 소유한 어센셜(Ascential PLC)는 마케팅 효과의 글로벌 벤치마크인 에피의 상업적 자산을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에피는 어센셜의 라이온스 사업부에 편입될 예정이다.
에피는 125개 이상의 시장에서 얻은 인사이트와 도구 및 교육을 제공하는 최대 규모의 마케팅 효과 어워드를 주최한다.
규제 당국의 승인을 받으면, 어센셜은 에피 월드와이드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새로운 글로벌 법인인 에피 라이언즈 재단(The Effie Lions Foundation Inc.)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이 재단은 차세대 인재를 교육하고 모든 마케팅 학생, 특히 마케팅 커뮤니티에서 소외된 학생을 위한 교육을 제공하는 데 전념할 것이다. 또한, 이 재단은 라이온스의 기존 비영리 이니셔티브를 수용하고 라이온스 부문의 일부 디지털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함으로써 마케팅 산업에 대한 재투자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