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파리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들의 예상 외 선전으로 유통업계의 치킨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BBQ와 교촌치킨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응원을 유도하고, 편의점과 배달 앱도 관련 제품을 출시하며 매출 증가를 노리고 있다. 치킨 매출은 올림픽 기간 동안 급증했으며, 특히 CU는 156.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비맥주는 금메달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식품·유통업계는 올림픽과 폭염 특수로 긍정적인 성과를 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7 17:54
좋아요 0
조회수 222
댓글 0
2024 파리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들의 예상 외 선전으로 유통업계의 치킨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BBQ와 교촌치킨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응원을 유도하고, 편의점과 배달 앱도 관련 제품을 출시하며 매출 증가를 노리고 있다. 치킨 매출은 올림픽 기간 동안 급증했으며, 특히 CU는 156.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비맥주는 금메달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식품·유통업계는 올림픽과 폭염 특수로 긍정적인 성과를 보고 있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