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2024~2025년 업프론트 광고 판매 계약을 마무리했으며, 모든 선형/스트리밍 디지털 플랫폼에서 전년 대비 광고량과 수익이 5%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스포츠와 스트리밍 분야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며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디즈니는 다음 달에 시작되는 새 TV 시즌에 대한 디즈니의 업프론트 계약 금액을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추산에 따르면, 거래 규모는 94억 5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2024~2025년 업프론트 광고 판매 계약을 마무리했으며, 모든 선형/스트리밍 디지털 플랫폼에서 전년 대비 광고량과 수익이 5%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스포츠와 스트리밍 분야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며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디즈니는 다음 달에 시작되는 새 TV 시즌에 대한 디즈니의 업프론트 계약 금액을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추산에 따르면, 거래 규모는 94억 5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