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2024~2025년 업프론트 광고 판매 계약을 마무리했으며, 모든 선형/스트리밍 디지털 플랫폼에서 전년 대비 광고량과 수익이 5%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스포츠와 스트리밍 분야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며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디즈니는 다음 달에 시작되는 새 TV 시즌에 대한 디즈니의 업프론트 계약 금액을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추산에 따르면, 거래 규모는 94억 5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2024~2025년 업프론트 광고 판매 계약을 마무리했으며, 모든 선형/스트리밍 디지털 플랫폼에서 전년 대비 광고량과 수익이 5%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스포츠와 스트리밍 분야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며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디즈니는 다음 달에 시작되는 새 TV 시즌에 대한 디즈니의 업프론트 계약 금액을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추산에 따르면, 거래 규모는 94억 5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