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온라인 광고 사업은 2분기에 127억 7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이는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그러나 분석가들의 예상한 130억 달러에는 못 미쳤다. 이는 회사가 월가의 예측을 뛰어넘어 광고 서비스 수익이 전년 대비 24% 증가했던 성공적인 1분기에 비해 하락세를 보인 것을 의미한다. 그럼에도 아마존은 디지털 광고 분야에서 구글과 메타에 이어 세계 3위에 올랐다.
아마존은 2분기 실적을 보고하면서 온라인 광고 부문의 최신 분기별 재무 결과를 공개했다. 아마존의 전체 2분기 매출은 1,479억 8,000만 달러로, 분석가들의 추정치인 1,485억 6,000만 달러를 밑돌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