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마케팅 혁신으로 디지털 딥택트를 선도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함샤우트 글로벌이 다양한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의 이색적인 여름 캠페인 '여름엔 굽네 고마오(Go Ma, O!)'를 기획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I 마케팅 혁신으로 디지털 딥택트를 선도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함샤우트 글로벌이 다양한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의 이색적인 여름 캠페인 '여름엔 굽네 고마오(Go Ma, O!)'를 기획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