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프라이처 말레이시아는 FCB 샤우트 말레이시아와 협력하여 새로운 캠페인인 '에어 러브 큐티-큐티(Air Love Cuti-Cuti)'를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현지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동시에 천연 미네랄 워터의 웰빙 효과를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프라이처 말레이시아는 FCB 샤우트 말레이시아와 협력하여 새로운 캠페인인 '에어 러브 큐티-큐티(Air Love Cuti-Cuti)'를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현지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동시에 천연 미네랄 워터의 웰빙 효과를 보여준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