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티몬·위메프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 리포트를 공개했다.
티몬’은 7월 1일부터 14일까지 ‘티몬 몬스터메가세일’을, ‘위메프’는 7월 1일부터 12일까지 ‘위메프데이’를 각각 진행했다. 7월 6일 ‘티몬’과 ‘위메프’의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은 약 897억 원으로, 이는 6월 17일부터 30일까지의 일평균 결제 금액 대비 약 435% 높은 수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티몬·위메프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 리포트를 공개했다.
티몬’은 7월 1일부터 14일까지 ‘티몬 몬스터메가세일’을, ‘위메프’는 7월 1일부터 12일까지 ‘위메프데이’를 각각 진행했다. 7월 6일 ‘티몬’과 ‘위메프’의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은 약 897억 원으로, 이는 6월 17일부터 30일까지의 일평균 결제 금액 대비 약 435% 높은 수치이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