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올곧이 불교계와 협력하여 사찰식 '템플 김밥'을 개발하고 미국과 유럽으로 수출을 시작합니다. 지난해 냉동김밥이 미국 대형마트에서 큰 인기를 끌며, 올해 매출이 9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올곧은 템플 김밥 외에도 다양한 사찰 음식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며 K-푸드 열풍을 지속적으로 확산할 계획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30 11:30
좋아요 1
조회수 366
댓글 0
(주)올곧이 불교계와 협력하여 사찰식 '템플 김밥'을 개발하고 미국과 유럽으로 수출을 시작합니다. 지난해 냉동김밥이 미국 대형마트에서 큰 인기를 끌며, 올해 매출이 9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올곧은 템플 김밥 외에도 다양한 사찰 음식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며 K-푸드 열풍을 지속적으로 확산할 계획입니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