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2024년 하계 올림픽의 개막을 기념해 공개한 “It's OK”라는 새 광고를 공개했다.
파리 올림픽 기간 동안 방영될 현대자동차의 광고에는 수영, 농구, 체조, 레슬링 등의 종목에서 경쟁하는 자녀에게 좌절과 실망을 느끼는 부모의 모습이 그려진다. 부모는 자녀에게 더 열심히 하라고 강요하는 대신 보다 부드러운 접근 방식을 취한다. 한 아버지가 딸을 체조에서 데리러 온 후 “계속 이렇게 할 필요는 없다.”라고 말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2024년 하계 올림픽의 개막을 기념해 공개한 “It's OK”라는 새 광고를 공개했다.
파리 올림픽 기간 동안 방영될 현대자동차의 광고에는 수영, 농구, 체조, 레슬링 등의 종목에서 경쟁하는 자녀에게 좌절과 실망을 느끼는 부모의 모습이 그려진다. 부모는 자녀에게 더 열심히 하라고 강요하는 대신 보다 부드러운 접근 방식을 취한다. 한 아버지가 딸을 체조에서 데리러 온 후 “계속 이렇게 할 필요는 없다.”라고 말한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