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년 동안 영국 사람들은 자파 케이크가 케이크인지 비스킷인지에 대해 논쟁을 벌여왔다고 한다. 새로운 캠페인에서 자파 케이크는 마침내 '케이크야, 넌 비스킷이야.(‘It’s a cake, you biscuit.)'라고 말하며 논쟁을 종식시키고 있다.
TBWA 런던의 새 캠페인에서 자파 케이크의 소유주 맥비티는 영국의 유명한 문화적 논쟁에 대한 최종 결론을 내리고 자파 케이크는 케이크라는 입장을 확고히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영국 사람들은 자파 케이크가 케이크인지 비스킷인지에 대해 논쟁을 벌여왔다고 한다. 새로운 캠페인에서 자파 케이크는 마침내 '케이크야, 넌 비스킷이야.(‘It’s a cake, you biscuit.)'라고 말하며 논쟁을 종식시키고 있다.
TBWA 런던의 새 캠페인에서 자파 케이크의 소유주 맥비티는 영국의 유명한 문화적 논쟁에 대한 최종 결론을 내리고 자파 케이크는 케이크라는 입장을 확고히 했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