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의 스마트폰 앱 데이터 사용량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6월 한국인이 데이터를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 유튜브로 한국인 전체 스마트폰 앱 데이터 사용량의 42%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의 스마트폰 앱 데이터 사용량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6월 한국인이 데이터를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 유튜브로 한국인 전체 스마트폰 앱 데이터 사용량의 42%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