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넷플릭스 앱 분석> 리포트를 공개했다.
2024년 6월 ‘넷플릭스’의 월간 앱 사용자 수(MAU)는 1096만 명으로, 2024년 1월 1282만 명 대비 14.5% 감소했다. 다만, 월간 카드 결제금액의 경우 2024년 6월 기준 463억 원을 유지하며, 1월의 472억 원에서 약 1.7% 하락한 것으로 확인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넷플릭스 앱 분석> 리포트를 공개했다.
2024년 6월 ‘넷플릭스’의 월간 앱 사용자 수(MAU)는 1096만 명으로, 2024년 1월 1282만 명 대비 14.5% 감소했다. 다만, 월간 카드 결제금액의 경우 2024년 6월 기준 463억 원을 유지하며, 1월의 472억 원에서 약 1.7% 하락한 것으로 확인됐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