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I의 글로벌 리서치에 따르면 MZ세대의 절반 이상이 낯선 국가로의 여행 혹은 탐험을 선호한다. 응답자의 60% 이상은 스스로 오픈마인드라 칭하며, 다른 문화에 관심이 있다고도 답했다. 다만 언어 장벽 때문에 MZ세대의 81%는 새로운 장소를 방문하고, 새로운 사람과 만나는 일을 주저하게 된다고 말했다.
삼성 갤럭시는 GWI 리서치에서 인사이트를 얻어 AI 번역기를 내세운 새로운 캠페인 <The Next Big Thing is You>를 공개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지난 10일 파리 루브르에서 개최된 '갤럭시 언팩2024'에서 처음 공개되었으며 6개월 동안 방송, OTT, 디지털, B2B, 영화관 등 다양한 글로벌 미디어를 통해 온에어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