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과연 신뢰할 수 있는가?

2024.07.22 11:0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40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이화여자대학교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부 유승철 교수 글로벌 연구팀은 중국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 중요한 문제로 부각되고 있는 ‘데이터 신뢰성 문제’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와 연구를 진행하기 위해 2024년 6월 북경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의 진명원, 그리고 하양 연구원의 통역과 현지 코디네이션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데이터 조작, 신뢰성 문제, 그리고 효과적인 대응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국제 협력을 모색하려는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