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캐나다는 상징적인 골든 아치를 교묘하게 숨긴 기발한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이사 당일의 혼란스러운 상황을 중심으로, 배고픈 고객들에게 이사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맥도날드가 항상 가까이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준다.
맥도날드의 이 교묘한 캠페인은 단순함과 상호 작용이 어떻게 시대를 초월한 광고를 만들 수 있는지 보여준다. 숨겨진 세 개의 로고를 모두 찾을 수 있을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캐나다는 상징적인 골든 아치를 교묘하게 숨긴 기발한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이사 당일의 혼란스러운 상황을 중심으로, 배고픈 고객들에게 이사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맥도날드가 항상 가까이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준다.
맥도날드의 이 교묘한 캠페인은 단순함과 상호 작용이 어떻게 시대를 초월한 광고를 만들 수 있는지 보여준다. 숨겨진 세 개의 로고를 모두 찾을 수 있을까?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