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명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가 덴츠 계열사인 캐럿 홍콩(Carat Hong Kong)과 파트너십을 맺고 최신 'BE LOVE HONG KONG'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의 목표는 홍콩의 상징적인 네온사인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매력을 강조하는 한편, Z세대와 젊은 밀레니얼 등 타깃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켜 럭셔리 제품을 현지화하려는 판도라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명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가 덴츠 계열사인 캐럿 홍콩(Carat Hong Kong)과 파트너십을 맺고 최신 'BE LOVE HONG KONG'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의 목표는 홍콩의 상징적인 네온사인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매력을 강조하는 한편, Z세대와 젊은 밀레니얼 등 타깃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켜 럭셔리 제품을 현지화하려는 판도라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