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AI 모델을 활용해 과당 제로 제품인 '제로 투(ZERO 2)' 광고를 제작했다. 금복주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 및 젊은층에 관심도가 높은 AI 활용 광고 전개 방식을 국내 주류업체 최초로 적용했다"고 전했다.
제로 투의 새로운 AI 모델은 '로미(ROMI)'라는 이름으로 브랜드 홍보를 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금복주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AI 모델을 활용해 과당 제로 제품인 '제로 투(ZERO 2)' 광고를 제작했다. 금복주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 및 젊은층에 관심도가 높은 AI 활용 광고 전개 방식을 국내 주류업체 최초로 적용했다"고 전했다.
제로 투의 새로운 AI 모델은 '로미(ROMI)'라는 이름으로 브랜드 홍보를 할 예정이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