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커들리, VML의 새로운 캠페인에서 오래도록 남는 사랑을 표현하다

2024.06.22 08:4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24

댓글 0

콜게이트-팜올리브의 커들리 섬유유연제는 VML을 통해 사랑과 양육의 정신을 이어가면서도 현대 가족들과 소통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사랑은 오래 남는다(Love That Lingers)'는 가족의 이야기를 따라간다. 가족에 초점을 맞춰 진정한 사랑을 표현하는 일상의 작은 몸짓을 강조한다. 등교 첫날부터 친구 집에서 잠자리에 들기까지, 이러한 순간들은 커들리로 처리된 옷의 부드러움과 산뜻함으로 강조된다. 사랑은 거창한 제스처가 아니라 눈에 띄지 않는 작은 행동에서 찾을 수 있다는 브랜드의 메시지는 분명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