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이벤트는 전 세계 TV 시청자의 40%가 선호하는 방송 콘텐츠 유형으로, 다른 어떤 유형의 프로그램보다 더 인기가 있음이 밝혀지면서, 방송 업계에서 라이브 이벤트 프로그래밍, 특히 스포츠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번 조사에는 미국, 영국, 스페인, 독일, 프랑스 및 북유럽의 소비자가 참여했으며 소니 그룹 회사인 Nevion의 의뢰로 연구 기관인 Vitreous World에서 수행한 연구를 기반으로 했다.
조사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결과는 조사 대상 지역의 더 많은 소비자가 스트리밍 서비스(31%)나 TV 방송국의 예약 프로그램(29%)을 통한 주문형 콘텐츠보다 라이브 방송 이벤트 시청(40%)을 선호한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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