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V 시청자의 40%는 라이브 이벤트 방송을 선호한다

2024.06.22 08:4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321

댓글 0

라이브 이벤트는 전 세계 TV 시청자의 40%가 선호하는 방송 콘텐츠 유형으로, 다른 어떤 유형의 프로그램보다 더 인기가 있음이 밝혀지면서, 방송 업계에서 라이브 이벤트 프로그래밍, 특히 스포츠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번 조사에는 미국, 영국, 스페인, 독일, 프랑스 및 북유럽의 소비자가 참여했으며 소니 그룹 회사인 Nevion의 의뢰로 연구 기관인 Vitreous World에서 수행한 연구를 기반으로 했다.

조사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결과는 조사 대상 지역의 더 많은 소비자가 스트리밍 서비스(31%)나 TV 방송국의 예약 프로그램(29%)을 통한 주문형 콘텐츠보다 라이브 방송 이벤트 시청(40%)을 선호한다는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