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배달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5월 배달앱 월간 사용자 수 점유율은 배달의민족 60%, 쿠팡이츠 20%, 요기요 16%로 나타났다.
특히 쿠팡이츠의 점유율은 23년 5월 10%에서 24년 5월 20%를 기록하며 전년 동월 대비 두 배 성장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배달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5월 배달앱 월간 사용자 수 점유율은 배달의민족 60%, 쿠팡이츠 20%, 요기요 16%로 나타났다.
특히 쿠팡이츠의 점유율은 23년 5월 10%에서 24년 5월 20%를 기록하며 전년 동월 대비 두 배 성장했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