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후를 위한 크리에이티브즈(Creatives for Climate)은 광고회사 리더들이 지키기 위한 새로운 그린워시 방지 가이드를 론칭했다.
마케팅 비트에 따르면,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윤리 에이전시 서밋에서 그린워시에 대한 규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만들어진 31페이지 분량의 이 문서는 사람들이 그린워시를 이해하고 법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화형 문서로 설계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후를 위한 크리에이티브즈(Creatives for Climate)은 광고회사 리더들이 지키기 위한 새로운 그린워시 방지 가이드를 론칭했다.
마케팅 비트에 따르면,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윤리 에이전시 서밋에서 그린워시에 대한 규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만들어진 31페이지 분량의 이 문서는 사람들이 그린워시를 이해하고 법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화형 문서로 설계되었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