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사들에게 경쟁 PT란 숙명과 같은 것이다. 적어도 나에게는 그랬다. 당연히 거쳐야 하는 것으로 생각했다.
‘숙명’이란 과거의 행위나 업보(業報)에 의해 결정된 운명이라고 한다. 또한 업보는 불교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과거의 행위(업, 業)가 미래에 가져오는 결과(보, 報)를 의미한다고 한다. 이는 인과응보의 원리를 설명한다고.
광고회사에게 경쟁 PT는 매번 목숨을 걸어야 하는 과정이자 결과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회사들에게 경쟁 PT란 숙명과 같은 것이다. 적어도 나에게는 그랬다. 당연히 거쳐야 하는 것으로 생각했다.
‘숙명’이란 과거의 행위나 업보(業報)에 의해 결정된 운명이라고 한다. 또한 업보는 불교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과거의 행위(업, 業)가 미래에 가져오는 결과(보, 報)를 의미한다고 한다. 이는 인과응보의 원리를 설명한다고.
광고회사에게 경쟁 PT는 매번 목숨을 걸어야 하는 과정이자 결과이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