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PG 미디어브랜즈의 Magna, 2024년 Media Responsibility Index 5번째 보고서 발표

2024.06.05 00:0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60

댓글 0

IPG 미디어브랜즈의 자회사인 Magna는 2020년부터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X, 디스코드 등)의 역할과 책임을 개선하기 위해 매년 "Media Responsibility Index"(이하 MRI) 조사를 실시해 오고 있다. 특히 2024년 현재, 소셜 미디어 전반은 테슬라의 X 인수와 같은 빅테크 기업들이 온라인 데이터를 흡수하면서 소비자 선택지가 줄어들고 있으며, AI 생성 콘텐츠와 잘못된 정보 확산과 같은 위협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MRI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