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은 약 4억 명의 활성 사용자가 생성한 거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광고 플랫폼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광고 사업에 진출하고 있다. 페이팔은 판매자가 소비자를 위한 검색 엔진 역할을 하면서 더 많은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페이팔은 새로운 광고 플랫폼 구축을 주도하고 회사의 소비자 가치 제안을 강화할 새로운 경영진 마크 그레더를 페이팔 광고 부문 수석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로, 존 앤더슨을 소비자 그룹 부문 수석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로 임명했다. 그레더와 앤더슨은 소비자 그룹 및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 총괄 책임자인 디에고 스카티(Diego Scotti)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