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담앤이브DDB는 국제 패럴림픽 위원회를 위한 새로운 캠페인 '패럴림픽의 꿈(The Paralympic Dream)'을 통해 패럴림픽에 대한 오해를 불식시킨다. 2024 파리 패럴림픽의 전 세계 시청률을 높이기 위해 제작된 이 새로운 캠페인은 패럴림픽이 장애인들이 모여 즐거운 스포츠 화합의 장이라는 기존의 통념을 깨고, 대회 기간 동안 펼쳐지는 인상적인 운동 경기와 박진감 넘치는 경쟁을 강조한다.
아담앤이브DDB 뉴욕과 런던의 공동 작업으로 제작된 TV광고는 패럴림픽이 뛰어난 선수들이 치열한 스포츠 재능을 발휘하고 최고를 가리는 경쟁의 장이 되는 스포츠 행사라는 패럴림픽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