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는 한국광고학회(학회장 최세정)와 지난 5월 20일 한국디지털광고협회 회의실(잠실광고문화회관, 신천동)에서 '디지털 광고 교육의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디지털 광고 분야의 교육과정 개발 및 광고 산업 발전을 위하여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는 한국광고학회(학회장 최세정)와 지난 5월 20일 한국디지털광고협회 회의실(잠실광고문화회관, 신천동)에서 '디지털 광고 교육의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디지털 광고 분야의 교육과정 개발 및 광고 산업 발전을 위하여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