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는 광고주에게 새로운 구매 방법과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플랫폼을 출시한다.
넷플릭스는 두 번째 업프론트 프레젠테이션에서 광고 지원 요금제의 글로벌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1년 전 500만 명에서 4,000만 명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현재 광고를 제공하는 시장에서 전체 가입자의 40% 이상이 광고 지원 요금제를 통해 가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광고주에게 새로운 구매 방법과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플랫폼을 출시한다.
넷플릭스는 두 번째 업프론트 프레젠테이션에서 광고 지원 요금제의 글로벌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1년 전 500만 명에서 4,000만 명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현재 광고를 제공하는 시장에서 전체 가입자의 40% 이상이 광고 지원 요금제를 통해 가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