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미디어 인텔리전스 솔루션 기업인 Cision이 미디어 업계 동향에 대한 벤치마크 연구인 제15차 연례 <미디어 현황 보고서(State of the Media Report)>를 발표했다. 3,000명이 넘는 전 세계 미디어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작성된 이 보고서는 언론인들이 잘못된 정보에 맞서 싸우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데이터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고, 활용 SNS에 놀라운 변화가 생기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미디어 인텔리전스 솔루션 기업인 Cision이 미디어 업계 동향에 대한 벤치마크 연구인 제15차 연례 <미디어 현황 보고서(State of the Media Report)>를 발표했다. 3,000명이 넘는 전 세계 미디어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작성된 이 보고서는 언론인들이 잘못된 정보에 맞서 싸우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데이터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고, 활용 SNS에 놀라운 변화가 생기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