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인 2022년 4월이 또다시 재현되는 4월이었다.
다른 점이 있다면,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이 매우 저조하면서 광고업계 전반에 침체가 확산하는 모습이다. 또한 일부 광고회사의 위기설이 침체를 가속하는 분위기이다. 연초에 경쟁 PT가 활발한 덕분에 일사분기는 다소 선방하는 분위기였지만, 이사분기가 시작되는 4월은 3월에 이어 하강 곡선을 그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년 전인 2022년 4월이 또다시 재현되는 4월이었다.
다른 점이 있다면,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이 매우 저조하면서 광고업계 전반에 침체가 확산하는 모습이다. 또한 일부 광고회사의 위기설이 침체를 가속하는 분위기이다. 연초에 경쟁 PT가 활발한 덕분에 일사분기는 다소 선방하는 분위기였지만, 이사분기가 시작되는 4월은 3월에 이어 하강 곡선을 그렸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