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은 고급 자동차 브랜드들이 럭셔리 쇼핑 거리에 거대하고 값비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관심을 끌고 쇼핑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럭셔리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임대료가 비싸기로 유명한 암스테르담 중심부에 샤넬, 루이비통, 에르메스, 디올, 구찌 등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가 있는 거리에 새로운 자동차 쇼룸을 설립하려면 비용이 얼마나 들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고급 자동차 브랜드들이 럭셔리 쇼핑 거리에 거대하고 값비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관심을 끌고 쇼핑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럭셔리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임대료가 비싸기로 유명한 암스테르담 중심부에 샤넬, 루이비통, 에르메스, 디올, 구찌 등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가 있는 거리에 새로운 자동차 쇼룸을 설립하려면 비용이 얼마나 들까?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