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PR협회(회장 이유나)가 오는 5월 3일 <생성형 AI x PR: 기회와 도전 - 생성형 AI 시대의 PR>을 주제로 PR 피플 토크(People Talk) 시즌3 첫번째 행사 유튜브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함시원 함파트너스 대표와 박한나 선문대학교 교수가 참여한 이번 PR 피플 토크에서는 AI시대 PR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PR협회(회장 이유나)가 오는 5월 3일 <생성형 AI x PR: 기회와 도전 - 생성형 AI 시대의 PR>을 주제로 PR 피플 토크(People Talk) 시즌3 첫번째 행사 유튜브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함시원 함파트너스 대표와 박한나 선문대학교 교수가 참여한 이번 PR 피플 토크에서는 AI시대 PR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