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레욜라는 성인들이 어린 시절의 예술 작품과 만나는 감동적이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창의력을 위한 캠페인을 론칭했다. 덴츠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진행하는 최신 작업이자 덴츠 크리에이티브 PR과의 첫 번째 작업인 이 캠페인은 창의성의 가치에 대한 새로운 대화를 촉발하고 부모가 자녀의 삶에 더 많은 창의적인 순간을 통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크레욜라는 성인들이 어린 시절의 예술 작품과 만나는 감동적이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창의력을 위한 캠페인을 론칭했다. 덴츠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진행하는 최신 작업이자 덴츠 크리에이티브 PR과의 첫 번째 작업인 이 캠페인은 창의성의 가치에 대한 새로운 대화를 촉발하고 부모가 자녀의 삶에 더 많은 창의적인 순간을 통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