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라코스테는 유명한 악어 로고를 기념하기 위해 테니스와 예술계의 유명 인사들을 대거 영입하여 대규모 예산이 투입된 최신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1920년대 테니스계를 지배했던 테니스 전설 르네 라코스테가 설립한 라코스테는 역대 테니스 선수 중 가장 많이 우승한 노박 조코비치와 그랜드슬램 14회 우승자 비너스 윌리엄스와 협업하여 그 뿌리를 기리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는 유명한 악어 로고를 기념하기 위해 테니스와 예술계의 유명 인사들을 대거 영입하여 대규모 예산이 투입된 최신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1920년대 테니스계를 지배했던 테니스 전설 르네 라코스테가 설립한 라코스테는 역대 테니스 선수 중 가장 많이 우승한 노박 조코비치와 그랜드슬램 14회 우승자 비너스 윌리엄스와 협업하여 그 뿌리를 기리고 있다.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