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나이키, 여전히 10대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그러나 흔들리는 조짐을 보이고 있어

2024.04.12 07:5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5

댓글 0

파이퍼 샌들러(Piper Sandler)의 제47 회 반기 Take Stock with Teens 설문조사에 따르면, 6,020명의 10대 응답자 중 59%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신발 브랜드로 나이키를 꼽았다. 또한 조사 응답자의 34%가 나이키를 최고의 의류 브랜드로 꼽았다.

파이퍼 샌들러의 수석 연구 분석가인 Abbie Zvejnieks는 "Z세대가 소비 습관을 통해 우리 경제 전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심층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2024년 봄 Take Stock With Teens® 설문조사 결과를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2023년 가을부터 10대 지출이 순차적으로 소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자체 보고 지출은 전년 대비 6% 감소해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훨씬 낮았다. 우리는 기존 기업의 점유율을 가져가는 소규모의 혁신적인 브랜드의 부상을 포함하여 브랜드 선호도에 몇 가지 중요한 변화를 목격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가 주요 제품에 대한 강조를 증가시키는 등 추세 주기를 가속화했다고 생각하며 브랜드는 이를 따라잡기 위해 민첩해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