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얼룩 제거 브랜드가 자폐아를 위한 캠페인을?

2024.04.06 09:3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9

댓글 0

얼룩제거 브랜드인 Vanish(배니쉬)가 올해에도 4월 2일 세계 자폐인의 날을 맞이하여 캠페인을 공개했다. 작년 캠페인 <My, Myself & I>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하바스 런던(Havas London)과 함께 제작했다. 디렉팅은 댄(Dan)과 벤 터비(Ben Tubby)가 담당했다.

작년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약 1분 분량의 다큐멘터리 형식이며, 자폐증이 있는 10대 소년 Lani(라니)와 Cozzie(코지)의 실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아가 주인공이다. 다수의 자폐증 관련 리서치는 남아 중심이기 때문이다. 여아의 자폐 진단은 남아보다 3배 적다. 여아들은 자폐를 숨기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그 결과 여아의 자폐는 남아보다 사회적 이해를 덜 받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