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앱의 사용자 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3월 쿠팡이츠 앱 사용자가 649만 명을 기록, 요기요 앱 사용자 598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이츠는 19년 6월 출시 이후 최초로 요기요를 제치고 배달앱 사용자 2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앱의 사용자 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3월 쿠팡이츠 앱 사용자가 649만 명을 기록, 요기요 앱 사용자 598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이츠는 19년 6월 출시 이후 최초로 요기요를 제치고 배달앱 사용자 2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