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주요 유료 TV, 2023년에 약 500만 명의 가입자를 잃었다

2024.03.14 08:3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1

댓글 0

리히트만 리서치 그룹(Leichtman Research Group, Inc. 이하 LRG)는 시장의 약 96%를 차지하는 미국 최대 유료 TV 사업자는 2023년에 약 5,035,000명의 순 비디오 가입자를 잃었다고 밝혔다. 2022년 추정 순손실은 약 4,590,000명이다.

브루스 리히트만(Bruce Leichtman) LRG 사장 겸 수석 분석가는 "2022년에 약 460만 명의 가입자가 감소한 것에 비해 상위 유료 TV 제공업체는 2023년에 약 500만 명의 가입자를 잃었다"며 "2023년 말 상위 유료방송 사업자의 가입자는 약 7,130만 명으로 2018년 말의 9,150만 명에 비해 감소했다"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