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히트만 리서치 그룹(Leichtman Research Group, Inc. 이하 LRG)는 시장의 약 96%를 차지하는 미국 최대 유료 TV 사업자는 2023년에 약 5,035,000명의 순 비디오 가입자를 잃었다고 밝혔다. 2022년 추정 순손실은 약 4,590,000명이다.
브루스 리히트만(Bruce Leichtman) LRG 사장 겸 수석 분석가는 "2022년에 약 460만 명의 가입자가 감소한 것에 비해 상위 유료 TV 제공업체는 2023년에 약 500만 명의 가입자를 잃었다"며 "2023년 말 상위 유료방송 사업자의 가입자는 약 7,130만 명으로 2018년 말의 9,150만 명에 비해 감소했다"고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