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핀터레스트, DEI 콘텐츠에 대한 마케터 가이드 공유

2024.03.13 08:4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8

댓글 0

핀터레스트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되고 더 많은 사람들과 연결되도록 하기 위해 브랜드가 마케팅 및 광고 접근 방식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공유했다.

다양성은 피부톤 검색 필터부터 모발 유형 발견 옵션, 최근 체형 필터 추가에 이르기까지 핀터레스트의 핵심 초점이 되어 왔다. 그리고 핀터레스트는 브랜드가 역할을 하기를 원한다.

핀터레스트는 "우리는 광고주들이 사람들이 그들의 캠페인에서 보고 들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믿는다. 이미지에서 메시지에 이르기까지, 창의적인 선택은 사람들이 브랜드를 인식하는 방식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보여주는 포괄적인 콘텐츠로 영감을 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