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G 미디어브랜즈의 키네소(KINESSO)는 포스트 쿠키 환경에서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위한 차세대 솔루션인 이머징 테크 어세스먼트(Emerging Tech Assessment, 이하 ETA)를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키네소에 따르면, ETA는 고객과 마케터 모두를 위해 잠재적인 성과 위험을 평가하고 완화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포괄적인 솔루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IPG 미디어브랜즈의 키네소(KINESSO)는 포스트 쿠키 환경에서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위한 차세대 솔루션인 이머징 테크 어세스먼트(Emerging Tech Assessment, 이하 ETA)를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키네소에 따르면, ETA는 고객과 마케터 모두를 위해 잠재적인 성과 위험을 평가하고 완화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포괄적인 솔루션이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